본문 바로가기
이성

자존감 높은 밀당러들의 특징.

by 웨이포스트 2021. 9. 16.

우린 우리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 이성을 선호한다고 말하지만, 사실 쉽게 가질 수 없는 이성에게 더욱더 끌린다. 그리고 쉽게 가질 수 없는 이성은 자존감이 높으며, 밀당을 잘하는 사람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자존감 높고, 밀당을 잘하는 사람 특징. 

이들은 먼저 목표로 정한 상대를 흥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성적인 매력이든 혹은 지식/명예/돈 이든 상대방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만한 요소를 갖추고 있다. 동시에 밀당러들은 상대방에게 혼란을 줄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들은  상대방에게 대놓고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다. 알듯 말듯한 모호한 태도를 통해서 상대방을 자극하면서도 쉽게 가질 수 없다는 뉘앙스를 풍긴다. 이는 이성관계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곧 적용된다.

  • 한정판 명품이 비싼이유 와 한정판 제품을 우리가 그토록 가지고 싶어 줄까지 서가면서 기다리는 이유.
  • 홈쇼핑에서 마감임박이라고 하며, 이 시기를 놓치면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다는 마케팅 전략.
  • 쉽게 가질 수 없는 보석이 인기가 많은 이유. 

 

밀당을 잘하는 사람은 상대방이 갈피를 못 잡게 만든다. 사람은 누구나 쾌락을 한번 느끼게 된다면 다시 맛보고 싶어 한다. 이런 심리를 잘 알고 있는 밀당러들은 살짝 쾌락을 준다음에 다시 거두어들인다. 프로밀당러들의 힘은 다양한 방법으로 왔다 갔다 하는 것을 교차시킬 줄 아는 능력에서 나온다. 

 

 

또 하나 밀당러들은 결코 질투심을 가지지 않는다. 질투심은 자존감이 높고 언제든 사람을 사귈 수 있다는 밀당러의 원칙에 어긋나기 때문이다. 밀당러들은 오히려 상대의 질투심을 유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만일 자신이 관심있는 상대방이 다른사람에게 관심있는것을 보면, 본인또한 다른사람에게 관심있는 척을 해서 이상한 삼각관계를 만들어낸다. 이렇게 함으로써 프로밀당러들은 상대방이 다른이성에게 관심을 가지는것에대해서 질투가 없는 척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밀당러들은 개인적인 관계 및 사회적인 관계에서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 결론적으로 이들의 특징은 자신감 있는 태도로 철저한 자기만족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울다가 웃다가를 반복하고, 차갑다가, 따뜻하다가를 하는 태도를 반복함으로써 상대방에 마음을 장악한다. 이것이 바로 밀당러들이 가지는 가장 강력한 특징이다.

 

 

 

댓글